블로그 이미지
덕후덕
KOP 파생 모바일게임, 프리즘러시라이브(KING OF PRISM プリズムラッシュ!LIVE, 통칭 프러시/프리라라) 스토리 백업 및 플레이 페이지입니다. 접속/ 레벨링으로 오픈 가능한 스토리는 공개 게시, 스탬프/과금 등으로 오픈 가능한 스토리는 오픈인증 비밀 게시 합니다. 느긋하게 업데이트 됩니다.

calendar
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
Notice

* 스크린샷은 첨부하지 않습니다. 게임에 접속하여 모션, 보이스와 함께 봐주세요.

 

 

개막! 프리즘 볼

-Ride On Sportsman-Ship!-

결성! 에델 호크스 #1

 

 

 

ㅡ무사히 팀을 결성한 일동. 곧바로 연습 스타트ㅡ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일단, 대략적인 룰은 어제 설명한대론데…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우선은 게임의 기본이 되는 패스의 정밀도를 올려두는게 좋을 것 같아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프리즘 볼은 패스를 주고받은 횟수와 비례해서 득점이 오르는 모양이니까.

 

이치죠 신 : 저도 매뉴얼 읽어봤어요! 특별히 포지션이 구분되어있진 않은거 같던데요.

 

스즈노 유우 : 뭐, 그렇다곤 해도 대략적인 역할분배는 해두는게 플레이하기 좋지 않을까?

 

스즈노 유우 : 지키는 녀석, 공격하는 녀석… 정도로.

 

타치바나 유키노죠 : 아아, 나도 그렇게 생각해. 안그래도 익숙치 않은 경기에서, 연습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도 많지 않아.

 

타치바나 유키노죠 : 각각의 역할을 명확하게 해 두는 편이 성장도 빠르겠지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그렇네. 공을 다뤄보면서, 자신있다 싶은 분야를 직접 보고해주면 좋을 것 같아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…아, 그 전에. 연습을 시작하기에 앞서, 이름을 정하는건 어떨까?

 

이치죠 신 : 앗? …이름이요?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응, 팀 이름! 출전 신청을 넣을 때도 팀 이름이 필요할테고…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팀 이름이 있으면 단결력도 한층 높아지고, 무엇보다 기합이 들어가지 않아?

 

이치죠 신 : 에헤헤….

 

타치바나 유키노죠 : …….

 

스즈노 유우 : …헤헹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왜, 왜그래? 다들 히죽히죽….

 

타치바나 유키노죠 : 역시 팀 이름은 필요하겠지. 그래서, 다 함께 생각해둔게 있어. 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어…? 생각해뒀다고?

 

스즈노 유우 : 엉!

 

이치죠 신 : 우리 팀 이름은… 하나, 둘-

 

4명 : [에델 호크스]!!

 

코우가미 타이가 : ……하핫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에델로즈니까 에델은 그렇다 치고, 호크스라니, 설마…….

 

이치죠 신 : 미나토씨의 [鷹](*)에서 따왔어요! 미나토 캡틴! (※타카하시 미나토(鷹梁ミナト)의 鷹(매 응))

 

코우가미 타이가 : 미나토 선배의 팀이잖슴까.

 

타치바나 유키노죠 : 미나토만 좋다면, 우리들은 에델 호크스라는 이름으로 출전하고싶은데… 어때?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…….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응! 고마워, 다들. 모두의 마음, 잘 받을게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프리즘 볼에 출전하는 우리 팀 이름은, 에델 호크스다!!

 

이치죠 신 : 네!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좋아, 그럼 간다!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팀 [에델 호크스]!!

 

타카하시 미나토 : READY…

 

다함께 : 슬로우 볼! 킥 볼! 프·리·즘·볼! 고ㅡㅡ!

 

 

 

 

posted by 덕후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