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덕후덕
KOP 파생 모바일게임, 프리즘러시라이브(KING OF PRISM プリズムラッシュ!LIVE, 통칭 프러시/프리라라) 스토리 백업 및 플레이 페이지입니다. 접속/ 레벨링으로 오픈 가능한 스토리는 공개 게시, 스탬프/과금 등으로 오픈 가능한 스토리는 오픈인증 비밀 게시 합니다. 느긋하게 업데이트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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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ice

2020. 5. 17. 19:36 게임 플레이 도움말

* 본문 간단 정리

- NORMAL은 효율이 대체로 안 좋은 편

- 스타쥬얼 채굴 효율은 EASY모드, 스탬프 채굴 효율은 HARD모드 (단, 라이브만으로 스탬프를 채굴할 시 EASY, NORMAL 포함 거의 전곡 전 난이도 클리어해야 이벤트 열람 가능)

- 전 보상 캐낼 사람은 효율 상관 x

 

* 각 난이도별 보상 소개 *


- 2F스탠드 (EASY) 

스태미나 소모 8

 

취득 캐럿 보상(스코어)

C랭크 : 스탬프 2개

B랭크 : 2000P

A랭크 : SR 육성소재

S랭크 : 3000P

 

최대 러쉬(콤보)

C랭크 : 2000p

B랭크 : 2500p

A랭크 : 프리즘 중(프리즘 체인지 용)

S랭크 : 응원도 UP 아이템

 

클리어 횟수

C랭크 : 스타쥬얼 1개 

B랭크 : SR 육성소재

A랭크 : 3000P

S랭크 : 스타쥬얼 1개

 

- 1F스탠드 (NORMAL) 

스태미나 소모 10

 

취득 캐럿 보상

C랭크 : 스탬프 2개

B랭크 : 3000P

A랭크 : SR 육성소재

S랭크 : 4000P

 

최대 러쉬(콤보)

C랭크 : 3000p

B랭크 : 3500p

A랭크 : 프리즘 중(프리즘 체인지 용)

S랭크 : 응원도 UP 아이템

 

클리어 횟수

C랭크 : 스타쥬얼 1개 

B랭크 : SR 육성소재

A랭크 : 4000P

S랭크 : 스타쥬얼 1개

 

- 아레나 (HARD) 

스태미나 소모 14

 

취득 캐럿 보상

C랭크 : 스탬프 4개

B랭크 : 4000P

A랭크 : SR 육성소재

S랭크 : 5000P

 

최대 러쉬(콤보)

C랭크 : 5000p

B랭크 : 600p

A랭크 : 프리즘 대(프리즘 체인지 용)

S랭크 : 응원도 UP 아이템

 

클리어 횟수

C랭크 : 스타쥬얼 1개 

B랭크 : SR 육성소재

A랭크 : 스타쥬얼 1개

S랭크 : 스타쥬얼 1개

 

 

(육성소재, 프리즘, 응원아이템은 각 곡 별로 세부 보상이 다르니 보상칸을 통해 확인해주세요)

 

 

* 스타쥬얼 채굴에 대하여  *

- 전체 회수 가능한 스타 쥬얼 갯수 : 42개 (각 곡 7개(2+2+3)x총 6곡)

 

1. 번거롭더라도 최대 효율로 쥬얼을 케고싶은 케이스

 

→ EASY -  NORMAL - HARD 순 각 1회 수동 플레이 (소요 시간 동일, 스테미나 효율 기준)

   (18번의 플레이로 스타쥬얼 18개 획득 가능)

 

2. 전곡 1회차 수동 플레이 후, 혹은 수동보다는 오토로 쥬얼을 케고싶은 케이스

* 각 클리어 횟수 S랭크 달성 기준

* 오토를 돌릴 때도 초회 1회차는 수동 플레이 필수

 

1) 소요 시간 기준(플레이 횟수) 효율

→ EASY > HARD > NORMAL

   (스타쥬얼 1개당 | EASY 플레이 2회 / NORMAL 플레이 3회 / HARD 플레이 2.3회)

 

2) 스테미나 기준 효율

→ EASY >  NORMAL > HARD 

    (스타쥬얼 1개당 | EASY 16스테미나 / NORMAL  30스테미나/ HRAD 32.6스테미나)

 

3) 정말 최대한 수동이 싫다!! 어떻게든 오토로 돌리고 싶다!! 하는 분께서는 효율이 쪼꼼 떨어지더라도 HARD모드를 최우선으로 진행하는 것도 괜찮습니다.(1회 수동 후 6회 오토로 스타쥬얼 3개 획득 가능)

 

4) 전 곡 전 난이도 클리어 S를 마칠거라면 당연하지만 순서도 효율도 상관 없습니다. 쥬얼 40개면 10연! 파이팅!

 

- 여기저기 플레이 횟수를 나눠쌓는 것 보다는 EASY부터 한 곡씩 차곡차곡 클리어 횟수S를 만들어두는 것이 스타쥬얼 채굴에 용이합니다.

- 클리어 횟수 S랭크 달성 이후에는 추가 플레이를 해도 랜덤보상(육성소재, 포인트) 외엔 드랍되지 않으므로 플레이하지 않아도 됩니다.

 

* 스탬프(스토리 오픈) 채굴에 대하여 * 

- 전체 회수 가능한 스탬프 갯수 : 48개 (각 곡 8개(2+2+4)x총 6곡)

 

1. 라이브만으로 스탬프를 획득하는 경우

 

1) 라이브만으로 스템프 수집시 HARD모드 전 곡 클리어는 필수입니다. (24개)

2) HARD모드 전 곡 클리어 후, 이벤트에서 요구하는 스탬프 수에 따라 EASY모드와 HARD모드를 스테미나, 원하는 클리어 보상 등 각 편의에 맞춰 깨나가시면 됩니다. (ex - 필요 스템프 43개 일 때 : 43-24(HARD모드 스템프)=19, EASY, NORMAL 중 최소 10곡 추가 클리어 요망)

 

2. 브로마이드, 복각 전 플레이 등으로 스탬프를 어느정도 소지하고 있어, 조금만 더 획득하면 되는 경우

 

1)소요 시간 기준(플레이 횟수) 효율

→ HARD > EASY = NORMAL 순 각 1회 클리어

   (각 1회 플레이시 HARD 스탬프 4개 / EASY, NORMAL 스탬프 2개 지급)

 

1) 스테미나 기준 효율

→ HARD > EASY > NORMAL 순 각 1회 클리어

    (스탬프 2개당 | EASY 소요 스테미나 8 / NORMAL 소요 스테미나 10 / HARD 소요 스테미나 7)

 

 

- 이벤트 스토리 해금에 필요한 스탬프 갯수는 그 때 그 때 이벤트 개요 참고(보통 40개 전후)

- 레인보우 스탬프로도 대체 해금 가능하지만, 레인보우 스탬프는 가급적 이벤트 스토리보다는 뽑지 못 한 브로마이드 스토리를 열 때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
- 해당 이벤트의 가챠 브로마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, 그에 따라 라이브를 통해 얻어야 할 스탬프 갯수가 줄어듭니다. (R-2개, SR-4개, PR-9개, KPR-16개) 단, 브로마이드가 지급하는 스탬프의 경우 레벨 육성을 마쳐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벤트 기간 내 라이브를 통해 얻는 쪽이 확실합니다. 역으로 도무지 시간 내에 라이브를 마칠 수 없는 경우 카드를 좀 뽑아두고 천천히 까는 것도 가능합니다.

- 스탬프는 스코어 C랭크(게임 클리어) 달성시 최초 1회 지급되므로, 같은 곡을 여러번 클리어해도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 

 

 

* 이 외 보상에 대하여 *

- 스템프, 스타쥬얼 외의 보상은 필요에 따라 참고하시어 목표하시면 됩니다.

- 클리어 횟수 보상을 제외한 스코어 달성 보상, 콤보 달성 보상은 최초 1회만 지급됩니다.

- 모든 목표보상을 달성한 후에도 랜덤보상(육성소재, 포인트)은 지급됩니다만, 추천하지는 않습니다.

- 육성소재(아카데미/스트리트/아티스트*N/R/SR), 프리즘(빨주노초파남보*소/중/대), 응원 아이템(각 캐릭터)는 곡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.

 

 

 

posted by 덕후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