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막! 프리즘 볼 Chapter III 해내라! 프리즘 슛 #5
* 스크린샷은 첨부하지 않습니다. 게임에 접속하여 모션, 보이스와 함께 봐주세요.
개막! 프리즘 볼
-Ride On Sportsman-Ship!-
해내라! 프리즘 슛 #5
●타치바나 유키노죠 : …왜 사과하는거지? 미나토.
●타카하시 미나토 : 다들 거의 처음인데,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만으로도, 정말 감사하고 있어.
●타카하시 미나토 : 물론 야채는 갖고싶지만… 혹시 지게된다고 해도, 너무 신경쓰지 마.
●●●●다들 : …….
●코우가미 타이가 : …미나토선배는, 우리들로선 우승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검까.
●타카하시 미나토 : …뭐? 아니야, 코우가미. 지금건 그런 뜻이 아니라…
●코우가미 타이가 : ……. 억지로 끌려왔다던가 그런 생각 안 함다. 싫었으면 처음부터 하지도 않았어요.
●이치죠 신 : 타이가군 말대로에요! 미나토씨가 우리를 의지해줘서 굉장히 기뻤는걸요.
●타치바나 유키노죠 : 분명 열세긴 하지만… 반드시 이길 방법이 있을거라고, 나는 생각하고 있어.
●스즈노 유우 : 게다가말야, 미나토 형은 언제나 요리라던가, 기숙사 일을 해주고 있잖아.
●스즈노 유우 : 우리를 많이 생각해준다는 것도 알고 있구.
●스즈노 유우 : 그러니까… 가, 가끔은, 좀 답례를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!
●이치죠 신 : 맞아요! 다들 미나토씨를 도와드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요!
●타카하시 미나토 : …읏, 다들….
●스즈노 유우 : 전지전능한 제우스에겐 우승 이외엔, 있을 수 없는 일---!
●코우가미 타이가 : 엉! 무조건 우승이다! 더이상 우승은 미나토 선배만의 목표가 아냐.
●타치바나 유키노죠 : 방금 전에 한 말은, 우리를 생각해서 한 말이겠지. 하지만, 속마음은 그게 아니지 않아?
●타카하시 미나토 : 나는…
●타카하시 미나토 : 나도 이기고싶어. …아니, 반드시 이기자! 이 팀으로!!
●타치바나 유키노죠 : 드디어 속마음을 들었네. 미나토의 마음에 최선을 다 해 답하도록 하지.
●스즈노 유우 : 좋아, 간다!!
●이치죠 신 : 함께 힘내봐요, 미나토씨!
●타카하시 미나토 : …응. 다들, 정말로 미아ㅡ
ㅡ팡
●코우가미 타이가 : 미나토 선배! 이럴 땐 사과 안 해도 됨다!
●타카하시 미나토 : …응, 고마워!!
●중계 : ㅡ간식타임이 끝나고, 재료에 맛이 베어들었습니다. 드디어 후반전 시작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