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데이 대감사제! 코우가미 타이가 KPR [Sweet Sweet Replies] #3
화이트데이 대감사제!
Sweet Sweet Replies 타이가
#3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남에게 받은 호의를 지나치는 일 따위, 카즈키씨라면 하지 않아…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많은 사람들을 미소짓게 하고싶어, 즐겁게 해주고싶어 란 마음으로 프리즘쇼를 하고계시고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그런 모습을 쫓고있을 터인데, 이런 당연한 일로부터 도망쳐도 되는건가?)
ㅡ마음이 흔들리는 타이가. 그 후 일어난 일도 타이가의 마음을 더욱 흔들리게 한다
* * *
ㅡ우연히 만난 미나토와…
●타카하시 미나토 : 라이브에 참가할지 말지도, 그 후에 정해준다면 기쁠거야.
●타카하시 미나토 : 하지만 솔직히 곤란해하고있지 않을까? …중요한 한 명이 없으니까.
●코우가미 타이가 : ……. 그녀석은 딱히 곤란해할만한 성격이 아니잖아요.
* * *
●쥬오인 카케루 : 어라어라~? 타이가큥, 설마 그런것도 못 하는거야~?
* * *
●코우가미 타이가 : 항상 자기 좋을대로 하고 곤란한 모습따위 본 적 없어.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…그러니까, 곤란해할리 없어. 절대로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하지만 미나토선배, 문득 봐선 부드럽지만 굉장히 진지한 표정이야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이것도, 레오처럼 카케루에게 감화되었기 때문인가?)
* * *
ㅡ결국, 기숙사에 돌아온 타이가를 맞이한 레오, 신, 유키노죠와의 대화도…
* * *
●타치바나 유키노죠 : 아무튼, 돌아와준 것으로 우리도 준비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어. 그러니 감사를 표한거야.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…왜 내가 빠진 일 정도로 다들 이렇게 난리인거야)
ㅡ그런 개운치 못한 기분을 안은 채 카케루에게 향하자…
* * *
●쥬오인 카케루 : 아~!! 타이가큥이잖아~!!
●코우가미 타이가 : 윽!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이, 이녀석 왜 평소와 똑같이 굴지!? 아니, 평소보다도 텐션 높아?!)
●쥬오인 카케루 : 빨리 도와줘용! 타이가큥 담당할 부분 남겨뒀다구!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뭐야!? 난 한단 말 안 했거든!?
●쥬오인 카케루 : 그치만 오렛찌 상태를 보러 왔단건 참가를 결심해줬단거잖아♪
●쥬오인 카케루 : 아, 그게 아니면 오레찌의 유능함에 폭 빠졌던걸까냐!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그럴리가 없잖아! 다른 녀석들이 시끄럽게 구니까 어쩔 수 없이 준비 도우려고ㅡ.
●쥬오인 카케루 : …응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아.
●쥬오인 카케루 : 역시이~~!? 그럼 타이가큥은 라이브 구성 담당 부탁해용!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뭐야!? 왜 구성같은 핵심적인 부분을 내 담당으로 남겨놨어!?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제길! 아닌척 까불거리고있지만 이녀석ㅡ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이녀석, 날 기다리고있었다는게 훤히 보이잖아!!)
●코우가미 타이가 : (아- 알겠다고! 이렇게 됐으니 항복 해준다! 참가하면 될거아냐!!)
●쥬오인 카케루 : 자, 빨리 준비하자!
●코우가미 타이가 : …알겠다고.
●쥬오인 카케루 : 냐하, 잘 돌아왔어요 타이가큥♪
●코우가미 타이가 : 흥…………… 다녀왔습니다. 뭐 인사는 해두지.